FAQs


[취소교환반품반품  배송비는 어떻게 되나요?
무료 배송을 받으신 경우 왕복 택배비 5,000원, 초기 배송비를 지불하신 경우 반품 택배비 3,000원 입니다.
(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, 무료 배송 후 반품 시 왕복 택배비 10,000원, 배송비를 지불하신 경우 5,000원 부과)
가상계좌로 결제하신 제품을 반품하실 경우, 지정 계좌번호로 택배비를 입금해주시면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(IBK기업은행 089-082504-01-014 예금주 : 주식회사쉬앤코)

[취소교환반품배송 과정에서 손상이 발생한 경우 교환  반품이 가능한가요?
만약 배송에서 제품 손상이 발생하였을 시 고객상담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[취소교환반품반품/환불이 가능한가요?
제품에 자체적인 하자, 결함이 있을 시 동일 제품으로 교환, 반품, 환불이 가능합니다.
마이 페이지 > 취소/교화/반품을 통해 반품, 환불 요청이 가능하며, 고객상담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
다만, 아래의 경우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반품/교환 불가능 사유
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-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
-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-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)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
(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예상되고,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행사가 불가사실을 서면동의 받은 경우)


[취소교환반품구매한 제품을 교환이 가능한가요?
제품 교환 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제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을 통해 개봉 여부와 교환을 원하시는 이유를 상세히 기입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취소교환반품주문 취소 요청  사용한 포인트  쿠폰이 복원되지 않는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이용하신 적립금 및 쿠폰은 취소가 완료된 이후 복원됩니다.
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취소완료라고 표기된 후에도 사용하셨던 포인트 및 쿠폰이 복원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으로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취소교환반품주문한 제품의 구성을 변경하고 싶은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주문완료 후에는 상품의 변경이 불가능하니 전체 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입금대기, 결제완료 단계 : 주문 취소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-취소/교환/반품 내역에서 주문취소 요청을 하시면 담당자의 확인 후 취소가 완료됩니다.
- 배송준비, 배송중, 배송완료 단계 : 주문 취소 불가능하며 제품변경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료 5.000원(배송비를 결제하신 경우 반품 배송료 2,500원)을 동봉하여 반품하셔야 합니다.

[최소교환반품주문한 상품을 취소하고 싶은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주문 취소는 입금대기,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> 취소/교환/반품 페이지에서 주문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.

[주문결제주문의 부분 취소가 가능한가요?
주문하신 제품의 부분 취소 및 부분 환불은 불가하며, 전체 취소 또는 환불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.

[주문결제카드 결제  취소하면 카드 대금은 언제 취소 처리 되나요?
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 내역은 취소 요청 확인 후 처리됩니다.
단, 카드사에서의 승인취소 확인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 취소일로부터 4~5일 (영업일 기준) 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있습니다.
정확한 환불 기간은 카드사별로 상이하므로,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[주문결제주문내역은 어디에서 확인하나요?
주문하신 내역은 마이 페이지 > 주문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 목록과 상세 화면에서 주문하신 제품 및 결제, 배송정보 등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[주문결제주문 취소는 언제 가능할까요?
고객님께서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에 대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웹사이트의 마이 페이지 > 주문 조회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'배송준비중', '배송중' 및 '배송완료'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처리로 환불진행이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.
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 하신 경우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 상담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주문결제주문은 어떻게 진행되나요?
주문 처리 및 배송은 주말/공휴일을 제외하며, 평일에 한해 가능합니다.
주문은 영업일 기준 1~2일 내 처리되며 주말에 접수된 주문은 돌아오는 주 첫째날 주문 처리됩니다.

[주문결제카드 결제 취소  카드사를 통해 확인이 안되는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될 수 있습니다.
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[주문결제현금영수증 발급신청은 어디서 해야하나요?
현금영수증은 주문 시 1:1문의에서 신청 가능하며, 기재 후 주문자 개인 정보로 일괄 처리되며 배송완료 후 일주일 이내에 국세청 홈페이지(국세청 관련 홈페이지www.taxsave.go.kr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[주문결제계좌이체 결제 가능시간은 어떻게 되나요?
계좌이체 입금 가능 시간은 은행마다 다릅니다.
아래 은행 별 시간을 확인 후 계좌이체 결제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은행 명 계좌이체결제 가능시간(개시-마감)]
경남 08:00 – 23:00 / 국민 00:30 – 23:30 / 기업 01:00 - 23:30 / 농협 04:00 – 23:30 / 대구 01:00 - 23:30
부산 04:00 – 23:00 / 산업 01:00 – 23:30 / 새마을 01:00 – 23:30 / 수협 01:00 – 23:30 / 신한 00:30 – 24:00
신협 00:30 – 24:00 / 씨티 08:00 – 23:30 / 외환 01:00 – 24:00 / 우리 01:00 – 23:30 / 우체국 00:30 – 23:40
전북 00:30 – 24:00 / 제일 00:40 – 23:30 / 제주 00:30 – 24:00 / 하나 01:00 – 23:30

[주문결제결제 수단을 변경하고 싶어요.
결제 수단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
따라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하며, 이미 출고가 된 경우 주문취소가 어려우니, 이 점 참고 하시어 결제수단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.

[주문결제전화 주문도 가능한가요?
SHH&CO는 전자상거래 업체로 PC, 모바일(웹, 앱)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며,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의 결제정보(카드번호, 주민번호 등)를 받지 못하게 규정하고있습니다.

[주문결제비회원으로 주문하고 싶어요.
비회원으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.
다만,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립니다.

[배송배송 날짜와 시간을 지정할  있나요?
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배송일자나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이를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늦게 수령하셔야 할 경우, 배송기간을 고려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[배송직접 수령이 가능한가요?
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,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.

[배송배송중이라고 뜨는데배송추적이 안됩니다.
출고시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를 등록하면 주문에 대한 배송상태가 [배송중]으로 변경됩니다.
실제 출고가 되더라도 배송추적은 택배 집하처에서 스캔작업이 된 이후부터 가능하기 때문에, 출고 후 바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고 보통 늦은저녁 또는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가 됩니다.
택배가 장기간 배송이 멈춰있는 경우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움 드리겠습니다.

[배송주문취소  배송이 되었습니다어떻게 처리를 해야 하나요?
주문취소 후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배송기사를 통해 수취 거부해 주시거나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 상담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[배송배송지 변경이 가능할까요?
주문상태가 [배송중 관리] 이전 단계인 경우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.
만약 변경이 어려울 시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배송배송사는 어디인가요?
CJ대한통운과 협력합니다.

[배송배송비가 얼마인가요?
총 주문 금액 5만원 미만시 배송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또한 제주/도서/산간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[배송주문한 제품이 누락되어 배송되었습니다어떻게 처리를 해야 하나요?
마이페이지의 주문/배송조회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여 보신 후 주문하신 제품이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을 통해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.

[배송제품을 받았는데 파손되어 왔습니다어떻게 처리를 해야 하나요?
배송 중에 파손된 제품은 교환하여 드립니다.
파손된 제품을 받으신 경우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게시판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라며, 파손된 제품은 택배상자에 포장해 두셨다가 재배송받으실 때 맞교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기간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십니다.

[배송주문한 것과 다른 제품이 배송되었는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마이페이지의 취소/교환/반품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여 보신 후 주문하신것과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게시판으로 접수하여 주시면 제품을 교환하여 드립니다.

[배송무료배송이 가능한가요?
총 주문금액을 기준으로 5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[배송배송조회는 어떻게 하나요?
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주문조회 페이지 접속 후 주문별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.

[회원개인정보 변경은 어떻게 하나요?
개인정보는 마이 페이지 > 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[회원회원탈퇴는 어떻게 하나요?
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마이 페이지 >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사유 및 내용을 선택 및 입력해주시면 회원탈퇴 처리가 됩니다.

[회원고객센터의 상담시간은 언제인가요?
평일 10:00~17:00이며,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점심시간은 13:00~14:00입니다.

[회원아이디와 비밀번호를 분실한 경우 어떻게 하나요?
오른쪽 상단 버튼 클릭 후 LOGIN 페이지에 접속합니다.
내 계정 찾기 버튼을 누르면 이메일 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[회원회원가입은 어떻게   있나요?
오른쪽 상단 버튼 클릭 후 JOIN 페이지에 접속합니다.
간단한 회원 정보 입력하시면 바로 가입이 완료됩니다.
또한 SNS(네이버, 페이스북, 카카오)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 
(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이 완료되어, SNS계정만 로그인되면 서비스 이용가능)



FAQs



[취소교환반품반품  배송비는 어떻게 되나요?
무료 배송을 받으신 경우 왕복 택배비 5,000원, 초기 배송비를 지불하신 경우 반품 택배비 3,000원 입니다.
(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, 무료 배송 후 반품 시 왕복 택배비 10,000원, 배송비를 지불하신 경우 5,000원 부과)
가상계좌로 결제하신 제품을 반품하실 경우, 지정 계좌번호로 택배비를 입금해주시면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(IBK기업은행 089-082504-01-014 예금주 : 주식회사쉬앤코)

[취소교환반품배송 과정에서 손상이 발생한 경우 교환  반품이 가능한가요?
만약 배송에서 제품 손상이 발생하였을 시 고객상담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[취소교환반품반품/환불이 가능한가요?
제품에 자체적인 하자, 결함이 있을 시 동일 제품으로 교환, 반품, 환불이 가능합니다.
마이 페이지 > 취소/교화/반품을 통해 반품, 환불 요청이 가능하며, 고객상담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
다만, 아래의 경우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반품/교환 불가능 사유
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-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
-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-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)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
(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예상되고,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행사가 불가사실을 서면동의 받은 경우)


[취소교환반품구매한 제품을 교환이 가능한가요?
제품 교환 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제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을 통해 개봉 여부와 교환을 원하시는 이유를 상세히 기입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취소교환반품주문 취소 요청  사용한 포인트  쿠폰이 복원되지 않는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이용하신 적립금 및 쿠폰은 취소가 완료된 이후 복원됩니다.
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취소완료라고 표기된 후에도 사용하셨던 포인트 및 쿠폰이 복원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으로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취소교환반품주문한 제품의 구성을 변경하고 싶은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주문완료 후에는 상품의 변경이 불가능하니 전체 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입금대기, 결제완료 단계 : 주문 취소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-취소/교환/반품 내역에서 주문취소 요청을 하시면 담당자의 확인 후 취소가 완료됩니다.
- 배송준비, 배송중, 배송완료 단계 : 주문 취소 불가능하며 제품변경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료 5.000원(배송비를 결제하신 경우 반품 배송료 2,500원)을 동봉하여 반품하셔야 합니다.

[최소교환반품주문한 상품을 취소하고 싶은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주문 취소는 입금대기,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> 취소/교환/반품 페이지에서 주문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.

[주문결제주문의 부분 취소가 가능한가요?
주문하신 제품의 부분 취소 및 부분 환불은 불가하며, 전체 취소 또는 환불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.

[주문결제카드 결제  취소하면 카드 대금은 언제 취소 처리 되나요?
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 내역은 취소 요청 확인 후 처리됩니다.
단, 카드사에서의 승인취소 확인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 취소일로부터 4~5일 (영업일 기준) 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있습니다.
정확한 환불 기간은 카드사별로 상이하므로,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[주문결제주문내역은 어디에서 확인하나요?
주문하신 내역은 마이 페이지 > 주문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 목록과 상세 화면에서 주문하신 제품 및 결제, 배송정보 등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[주문결제주문 취소는 언제 가능할까요?
고객님께서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에 대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웹사이트의 마이 페이지 > 주문 조회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'배송준비중', '배송중' 및 '배송완료'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처리로 환불진행이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.
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 하신 경우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 상담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주문결제주문은 어떻게 진행되나요?
주문 처리 및 배송은 주말/공휴일을 제외하며, 평일에 한해 가능합니다.
주문은 영업일 기준 1~2일 내 처리되며 주말에 접수된 주문은 돌아오는 주 첫째날 주문 처리됩니다.

[주문결제카드 결제 취소  카드사를 통해 확인이 안되는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될 수 있습니다.
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[주문결제현금영수증 발급신청은 어디서 해야하나요?
현금영수증은 주문 시 1:1문의에서 신청 가능하며, 기재 후 주문자 개인 정보로 일괄 처리되며 배송완료 후 일주일 이내에 국세청 홈페이지(국세청 관련 홈페이지www.taxsave.go.kr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[주문결제계좌이체 결제 가능시간은 어떻게 되나요?
계좌이체 입금 가능 시간은 은행마다 다릅니다.
아래 은행 별 시간을 확인 후 계좌이체 결제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은행 명 계좌이체결제 가능시간(개시-마감)]
경남 08:00 – 23:00 / 국민 00:30 – 23:30 / 기업 01:00 - 23:30 / 농협 04:00 – 23:30 / 대구 01:00 - 23:30
부산 04:00 – 23:00 / 산업 01:00 – 23:30 / 새마을 01:00 – 23:30 / 수협 01:00 – 23:30 / 신한 00:30 – 24:00
신협 00:30 – 24:00 / 씨티 08:00 – 23:30 / 외환 01:00 – 24:00 / 우리 01:00 – 23:30 / 우체국 00:30 – 23:40
전북 00:30 – 24:00 / 제일 00:40 – 23:30 / 제주 00:30 – 24:00 / 하나 01:00 – 23:30

[주문결제결제 수단을 변경하고 싶어요.
결제 수단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
따라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하며, 이미 출고가 된 경우 주문취소가 어려우니, 이 점 참고 하시어 결제수단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.

[주문결제전화 주문도 가능한가요?
SHH&CO는 전자상거래 업체로 PC, 모바일(웹, 앱)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며,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의 결제정보(카드번호, 주민번호 등)를 받지 못하게 규정하고있습니다.

[주문결제비회원으로 주문하고 싶어요.
비회원으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.
다만,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립니다.

[배송배송 날짜와 시간을 지정할  있나요?
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배송일자나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이를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늦게 수령하셔야 할 경우, 배송기간을 고려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[배송직접 수령이 가능한가요?
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,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.

[배송배송중이라고 뜨는데배송추적이 안됩니다.
출고시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를 등록하면 주문에 대한 배송상태가 [배송중]으로 변경됩니다.
실제 출고가 되더라도 배송추적은 택배 집하처에서 스캔작업이 된 이후부터 가능하기 때문에, 출고 후 바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고 보통 늦은저녁 또는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가 됩니다.
택배가 장기간 배송이 멈춰있는 경우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움 드리겠습니다.

[배송주문취소  배송이 되었습니다어떻게 처리를 해야 하나요?
주문취소 후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배송기사를 통해 수취 거부해 주시거나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 상담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[배송배송지 변경이 가능할까요?
주문상태가 [배송중 관리] 이전 단계인 경우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.
만약 변경이 어려울 시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배송배송사는 어디인가요?
CJ대한통운과 협력합니다.

[배송배송비가 얼마인가요?
총 주문 금액 5만원 미만시 배송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또한 제주/도서/산간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[배송주문한 제품이 누락되어 배송되었습니다어떻게 처리를 해야 하나요?
마이페이지의 주문/배송조회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여 보신 후 주문하신 제품이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 게시판을 통해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.

[배송제품을 받았는데 파손되어 왔습니다어떻게 처리를 해야 하나요?
배송 중에 파손된 제품은 교환하여 드립니다.
파손된 제품을 받으신 경우 고객센터(070-7700-5971) 또는 1:1상담문의게시판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라며, 파손된 제품은 택배상자에 포장해 두셨다가 재배송받으실 때 맞교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기간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십니다.

[배송주문한 것과 다른 제품이 배송되었는데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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